교육비 납부는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현장결제로 가능합니다.
현장결제의 경우에는 교육당일 결제하시면 됩니다.
교육비 납부는 반드시 교육시작 전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회사의 프로세스 상 사후 정산을 원칙으로 한다면 미리 담당자와 협의하여 청구 계산서를 발행 받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실시간 강의 진행 방법]
1) Webex를 통해 오프라인 교육과 동일하게 온라인 실시간 강의
2) Virtual Class를 통한 편리한 실습 (내 시스템에 Ansys가 없어도 AWS 클라우드를 통해 접속하여 사용)
3) 채팅창을 통한 실시간 질의 응답
4) 교재:최신 버전 ebook 제공( 강의가 끝난 후에도 계속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 수료증을 인쇄 시 수료증 양식은 인쇄되지 않고, 텍스트만 인쇄될 시 아래의 설정으로 변경해주시길 바랍니다.
--------------------------------------------------------------------------------
인쇄설정 변경 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도구(설정) 버튼 -> 인쇄 -> 페이지설정
2)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체크
--------------------------------------------------------------------------------------------------------
교육담당 이란희 수석매니저 (02-6235-0014 / edu@tsne.co.kr)
계산서 발행 요청 시엔 사업자등록증 첨부하여 메일로 요청 바랍니다.
폐사에서 판매중인 모든 도서는 부가세 면세 금액입니다.
*담당자: edu@tsne.co.kr / tel: 02-6235-0014
ANSYS 관련 판매 서적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셔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하여 [교육 및 서적]-[서적구매]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지정된 계좌로 (우리은행, 예금주: (주)태성에스엔이, 계좌번호:512-010477-13-101)로 도서 대금을 송금하시면, 입금 확인이 된 익일 이후 발송되며,
택배 발송 후 1~2일이내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주말 제외)
발송이 완료되면 주문 내역에 '발송완료'로 수정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송장번호 문의는 02-6235-0014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타 별도의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e-mail : edu@tsne.co.kr
tel : 02-6235-0014
fax : 02-2117-0017
교육을 신청하시면 교육신청 접수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회원가입시 등록한 메일)
교육 승인메일은 교육시작일 2주 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마이페이지에서도 상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교육 승인 내역은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 바랍니다.
(오전 09시 ~ 오후 6시) 구조해석을 위한 SpaceClaim
1. 홈페이지 회원가입후 [교육 및 서적] - [교육과목안내]를 통해 교육 과정을 확인합니다. 각 교육과정별 상세보기를 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과정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교육 및 서적]-[교육신청]페이지에서 일정에 맞는 원하는 교육을 선택하여 신청합니다.
3. 신청이 완료되면 가입시 등록하신 메일로 접수 확인메일이 자동 발송되며, 교육승인이 되면 승인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 교육 참석 전 공문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