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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홈페이지 이용] 테스트 & < > 특수문자 테스트123

테스트 & < > 특수문자 테스트 

[eXzone] eXzone에 접속하니 대기하라는 문구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용 가능한 eXzone Room에 입장하여 실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동시접속자 정원 초과 시 대기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휴대폰 인증이 안됩니다.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여 아이디를 찾으실 수 없는 경우, 태성에스엔이 마케팅팀(marketing@tsne.co.kr)로 연락 주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지원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 태성클라우드 이용중입니다. 태성포털에 새로 가입을 해야하나요?
태성포털(etsne)은 태성에스엔이에서 제공하는 CAE 관련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이트로, 태성클라우드와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태성포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Xzone] eXzone 이용 도중 실수로 브라우저 창을 닫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체험 중 실수로 브라우저를 종료하였을 시, [다시 체험하기] 버튼을 눌러 접속하시면 사용하시던 환경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zone] eXzone 예제를 한 번에 여러개 실습할 수 있나요?

예제 동시시행은 불가하며, 선택하신 예제 체험 종료 후 다른 예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태성홈페이지 가입회원입니다.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기존 태성에스엔이 또는 etsne 사이트에 가입한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최초 1회 통합회원 전환 절차를 통해 태성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통합회원 전환을 진행하세요.
 
[홈페이지 이용] 사이트 관련 알림 메일과 문자를 받고싶어요 / 받고싶지 않아요.
태성에스엔이 소식 메일과 안내 문자 수신 여부는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확인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태성포털에서 로그인한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이메일 수신 동의" 및 "SMS 수신 동의" 항목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언제든지 편리하게 알림 설정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한 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통해 식별 되므로,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받을 수 없는데, 회원가입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태성에스엔이 마케팅팀(marketing@tsne.co.kr)으로 연락주시면 별도의 인증 절차를 통하여 가입이 가능하도록 지원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 회원 가입 시 휴대폰 인증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1. 전화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전화번호 입력창에는 국가번호를 제외한 본인의 휴대폰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예) 010-0000-0000
  2. 일부 국가 또는 지역의 경우 통신사 사정에 따라 인증번호가 도착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3. 일정 시간 이후에도 인증번호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 태성에스엔이 마케팅팀(marketing@tsne.co.kr)으로 연락주시면 가입이 가능하도록 지원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아이디 찾기 : 본인인증 후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